2023학년도 1학기 신입생 기숙사 호실 배정 명단 |
|||||
---|---|---|---|---|---|
작성자 | 유은미 | 등록일 | 23.02.16 | 조회수 | 3114 |
첨부파일 |
|
||||
2023-1학기 상산고 기숙사 신입생 입사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본인 호실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켜 입사할 수 있도록 당부 드리며, 다음 사항을 꼭 지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재학생 기숙사 입사일 : 2월 26일(일), 기숙사 입사 시 자가진단키트 검사 후 음성인 결과물 제출
2. 입사 시간 : 8시 30분부터 17시까지 (석식부터 제공(의무식)) - 기숙사 입사 전 의무 사항 : 체온계 체온 측정, 손 소독, 마스크 착용 권고, 소지품 소독 3. 학부모님 차량은 여기숙사 2층 지하주차장 이용 가능(차량 정문 통과 불가) 학부모님은 도보로 교내 출입은 가능하나 기숙사 건물 내 출입은 불가합니다. 남학생은 교문 발열검사소를 통해 입사 여학생은 여기숙사 2층 지하주차장으로 입사 (발열검사소 임시 운영)
4. 입사 당일 소지한 짐은 학생 본인이 직접 운반하고 정리해야 하므로 운반 가능한 정도의 물건만 소지하여 입사하기 바랍니다. 무거운 짐들은 가능하면 택배를 이용하여 주시고 2월 22일(수)~24일(금)에 기숙사에 도착하도록 발송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택배 발송 시 반드시 배정 받은 호실로 표기하여 발송 (2023년 1학기 호실 배정 명단 학교홈페이지 게시판 신입생자료실 공지 완료) - 택배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거마평로 130 상산고등학교 * 남학생 : 남자기숙사 나동 000 호 이름 000 * 여학생 : 여자기숙사 다동 000 호 이름 000
5. 발열검사소 체온측정에서 고열(37.5도 이상)이 확인되면 즉시 자가진단키트 검사 재실시 후 음성일 경우에만 입사 가능합니다.
◆ 입사 당일 짐 운반을 위한 별도의 차량(트럭)은 제공되지 않으며 필요할 경우 부모님께서 학생의 짐을 기숙사 출입문 앞까지 옮겨주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 기숙사비는 2월분(3일분)과 3월분을 같이 3월 둘째 주 중 징수할 예정입니다. (안내 문자 공지 예정) ◆ 기숙사 생활을 하지 않을 경우 반드시 기숙사에 퇴사 신청하기 바랍니다. (남기숙사: 063-239-5390, 여기숙사: 063-239-5396) ◆ 위 일정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일정 변경 시 추후 재공지 하겠습니다. |
이전글 | 신입생 기숙사 물세탁물 처리 및 출금이체 신청서 제출 안내 |
---|---|
다음글 | 2023년도 교육급여 및 교육비 지원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