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관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상관초등학교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개정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0.09.28 조회수 111
첨부파일

상관초등학교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이 아래와 같은 사유로 개정되어 안내드립니다.

 

1. 개정사유: 개인 성명의 불필요한 노출 방지

2. 개정내용: 영상정보처리기기 관리책임자 명단에 표기하던 성명을 삭제하고 직위와 소속, 연락처만 표기

 

붙임  상관초등학교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관리 방침 1부.  끝.

이전글 추석 연휴 이후의 특별 방역 조치를 위한 학생 밀집도 최소화 방안 적용 안내
다음글 2020학년도 2학기 상관초 참학력 성장평가 학년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