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관초등학교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개정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09.28 | 조회수 | 111 |
첨부파일 |
|
||||
상관초등학교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이 아래와 같은 사유로 개정되어 안내드립니다.
1. 개정사유: 개인 성명의 불필요한 노출 방지 2. 개정내용: 영상정보처리기기 관리책임자 명단에 표기하던 성명을 삭제하고 직위와 소속, 연락처만 표기
붙임 상관초등학교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관리 방침 1부. 끝. |
이전글 | 추석 연휴 이후의 특별 방역 조치를 위한 학생 밀집도 최소화 방안 적용 안내 |
---|---|
다음글 | 2020학년도 2학기 상관초 참학력 성장평가 학년별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