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관초등학교 홈페이지 가입 및 승인 절차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03.06 | 조회수 | 326 |
첨부파일 | |||||
1. 이용 방법 가. 회원 가입 1) 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우측 상단의 ‘로그인’버튼 클릭
2) 로그인 팝업창이 출력되면 중앙 하단의 ‘통합 회원가입’ 클릭
3) 다음 창에서 학생의 경우 ‘학생회원’ 학부모인 경우 ‘일반회원’ 클릭
4) 약관 확인 후, 동의할 경우 서식에 필요한 정보 기입 5) 통합 회원 가입 후, 학교 홈페이지에 다시 로그인하여 가입 승인 요청 6) 홈페이지 관리자의 승인 대기 7) 승인 후 가입 완료 나. 학급 홈페이지 이용 방법 1) 가입된 계정으로 로그인 2) ‘학급 홈페이지’에서 우리 아이의 학년, 반을 찾아 옆의 ‘이동’ 버튼을 클릭
3) 접속된 학급 홈페이지 이용
2. 기타 주의사항 가. 회원가입은 실명으로만 가능합니다. 나. 학부모 회원의 경우, 가입 정보 기입 시 반드시 ‘학부모’란에 체크해야 합니다. 다. 회원 구분에 따라 게시물 접근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라. 승인된 회원의 경우에도 광고성 게시글, 불법 저작물, 청소년보호법에 위배되는 내용 및 학교 정책에 위배, 위해성이 있는 내용의 게시글,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기타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내용 등을 무단으로 게재할 시 임의로 게시글 삭제 및 강제탈퇴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마. 가입 후 확인 절차를 거쳐 학생 명단에서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가입 승인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승인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각급 담임선생님께 연락주시면 조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학교홈페이지 사용자 정보의 보관기간은 2년으로, 전북교육포털에서 2년 이상 미사용자의 경우 자동으로 탈퇴 됨을 안내드립니다. |
이전글 | [홍보]'코로나19' 관련 '공적 공급 마스크 구매 5부제 시행' 홍보 |
---|---|
다음글 | [안내]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협조 부탁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