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년 구분 |
1 | 2 | 3 | 4 | 5 | 6 | 특수 학급 |
계 | 유치원 | 비 고 | |
---|---|---|---|---|---|---|---|---|---|---|---|
학급수 | 2 | 2 | 2 | 2 | 3 | 3 | 1 | 15(1) | 4(1) | 24.3.1.기준 | |
학생수 | 남 | 13 | 19 | 23 | 22 | 33 | 32 | (4) | 142 | 25 | |
여 | 18 | 18 | 27 | 26 | 29 | 42 | (2) | 160 | 8 | ||
계 | 31 | 37 | 50 | 48 | 62 | 74 | (6) | 302 | 33 | ||
평균 | 15.5 | 18.5 | 25.5 | 24 | 20.6 | 24.6 | (6) | 21.5 | 11 |
직명 구분 |
교원 | 행정실 및 교육 공무직 |
총계 | ||||||||||||||||||
---|---|---|---|---|---|---|---|---|---|---|---|---|---|---|---|---|---|---|---|---|---|
교장 | 교감 | 수석 교사 |
부장 | 교사 | 기초 협력 기간제 교사 |
보건 교사 |
특수 교사 |
영양 교사 |
소계 | 유치원 | 소계 | 실장 | 주무관 | 공무직 | 소계 | ||||||
원감 | 정규 과정 |
방과후 과정 |
|||||||||||||||||||
교사 | 특수 교사 |
교사 | 특수 교사 |
||||||||||||||||||
남 | · | · | 1 | · | 5 | · | · | · | · | 6 | · | · | 1 | · | · | 1 | 1 | 1 | 3 | 5 | 12 |
여 | 1 | 1 | · | 4 | 9 | 1 | 1 | 1 | 1 | 19 | 1 | 3 | · | 3 | 1 | 8 | · | 3 | 13 | 16 | 43 |
계 | 1 | 1 | 1 | 4 | 14 | 1 | 1 | 1 | 1 | 25 | 1 | 3 | 1 | 3 | 1 | 9 | 1 | 4 | 16 | 21 | 55 |
총부지 | 운동장 | 건평 | 강당 | 다목적실 | 일반 교실 |
관리실 | 특별실 | 방과후 | 돌봄 | 도서실 | 식생활관 | 과학실 | 컴퓨터실 | 전담실 | 협의회실 | 유치원 |
---|---|---|---|---|---|---|---|---|---|---|---|---|---|---|---|---|
15.705㎡ | 6,324㎡ | 10,778.17㎡ | 1 | 1 | 15 | 4 | 11 | 9 | 4 | 1 | 1 | 2 | 2 | 5 | 6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