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푸른샘유치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 본문 또는 첨부파일내에 민감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연락처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게시할 경우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개인정보가 노출되어 악용될 수 있으며, 특히 타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시행 안내
작성자 전주푸른샘유치원 등록일 23.09.07 조회수 176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최근 학교 현장에서 교육활동 침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전라북도교육청에서는 교권침해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조치로 학교 홈페이지(누리집)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설치하여 9월부터 이용하도록 하였으니,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 또는 학교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학교와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 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배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보호자), 교사 서로 존중하는 소통문화 정착을 위한 창구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배너 사용

 사용 시작일: 2023. 9. 4.() ~

 배너 설치장소: 전주푸른샘유치원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pureunsaem/)

예약신청 순서

학교 홈페이지 접속  ②【학교소개】  ③【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④【글쓰기 바로가기】  ⑤【본인확인】  ⑥【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⑦【민원상담 내용 작성 및 등록

* 자세한 예약신청 방법은 붙임파일을 참조하기시 바랍니다.

 

이전글 전주교육지원청 학부모교육 안내
다음글 9월 간식 식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