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시행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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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전주푸른샘유치원 | 등록일 | 23.09.07 | 조회수 | 1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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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최근 학교 현장에서 교육활동 침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전라북도교육청에서는 교권침해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조치로 학교 홈페이지(누리집)에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설치하여 9월부터 이용하도록 하였으니,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 또는 학교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학교와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 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보호자), 교사 간 서로 존중하는 소통문화 정착을 위한 창구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 사용 사용 시작일: 2023. 9. 4.(월) ~ 배너 설치장소: 전주푸른샘유치원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pureunsaem/) □ 예약신청 순서 ① 학교 홈페이지 접속 ②【학교소개】 ③【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④【글쓰기 바로가기】 ⑤【본인확인】 ⑥【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⑦【민원상담 내용 작성 및 등록】 * 자세한 예약신청 방법은 붙임파일을 참조하기시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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