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자료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
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선출 변경 안내(수정)
작성자 김미숙 등록일 23.03.16 조회수 83
첨부파일

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선출 변경 안내입니다.

1. 임원 선출 및 인원 및 직무

구분

인원

직무

회장

1

학부모회를 대표하고, 학부모회의 업무를 총괄

부회장

1

회장을 보좌하며 회장이 부득이한 사유로 직무 수행할 수 없을 때 직무대행

감사

1

학부모회의 업무 및 회계를 감사

2. 입후보 등록 일시 : 3.15()~3.19()(5일간)

3. 등록 방법 : 평화중학교 학부모회 선출관리위원회에 제출

(5층 교무실, 혹은 선출관리위원회 위원장 e-mail: meran9933@naver.com.)

4. 등록 서류 :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회장,부회장,감사)

-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학부모회 자료실, e알리미 첨부파일

5. 선출 일시 : 3.20() 09:00 ~ 3.21() 13:00

6. 선출 방법(선출관리위원회에서 논의) : e알리미 온라인 투표(단일 후보시 무투표로 당선)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내는 표
이전글 2023 학부모회 임원 당선 결과 안내
다음글 2023 학부모회 임원선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