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호) 코로나19에 따른 학사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백구초 등록일 20.03.03 조회수 320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현재 코로나-19 감염병의 국내 확산 및 감염병 위기경보 '심각' 단계와 관련하여 학생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학사 일정 변경 및 출석 처리 지침을 안내드리오니 학부모님들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1. 확산 방지에 따른 학사 일정 변경

항목

기존 계획

수정 안

비고

입학/시업식

32

323

학생들만 참여하고 간소하게 운영

진로적성검사

312

4월중

추후 변경 안내

상담주간

31620

4월중

전화 상담 실시

학교 교육과정 설명회

320

취소

2020 학사일정 및 각종 연수자료 홈페이지 파일 탑재 예정

(탑재 후 안내문자 드립니다.)

 

2. 출석 처리 지침 안내

코로나19 감염증 대상자 등교 중지 기간 안내

- (확진자) 의료기관의 완치 판정이 있을 때까지

- (확진자 밀접접촉자) 의료기관 자가 격리해제, 입원격리 해제 소견이 있을 때 까지

- (의사환자) 환자가 아닌 것으로 판명될 때까지

- (의사환자 밀접접촉자) 접촉한 의심환자가 확진 환자가 아닌 것으로 확인될 때까지

- (중국에 다녀 온 자) 입국 후 14

- (발열 등 의심증상이 있는 자) 의료 기관을 통한 검사가 종료될 때 까지

코로나19 감염증으로 등교 중지 학생은 완치 후 등교 재개 시 붙임의 결석계와 증빙서류를 담임교사에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증빙서류: 학생이 제출한 보건당국의 격리통지서 사본, 진료확인서, 처방전 등

- 코로나19 감영증으로 인한 등교 중지 학생은 학교장 재량으로 출석 인정 결석 처리

 

2020. 3. 3.

백구초등학교장

이전글 (20-3호) 전북e스쿨 활용 가정학습 안내 가정통신문
다음글 (20-1호)신종코로나 감염병 예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