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채용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12.23 | 조회수 | 294 |
첨부파일 |
|
||||
2021년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직)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가. 채용분야: 행정대체인력 시설관리직 나. 계약기간: 2021. 1. 1. ~ 2021. 6. 30.(6개월) ※ 단, 계약기간 중에라도 정규직 발령 등 계약사유가 소멸될 경우 계약 해지 ▶ 계약기간 만료 시 계약 종료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무기계약 대상자 아님 다. 근무시간: 1일 8시간(08:00~17: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주 5일(40시간) ※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라. 서류접수 기간: 2020. 12. 23.(수) ~ 2020. 12. 28.(월) 13:00까지 ※ 공휴일 제외. 근무시간(09:00~16:00)에 한함 마. 서류접수 장소: 오산남초등학교 행정실(☏ 063-842-5850) 바. 서류접수 방법: 본인이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신분증 지참 요망 사. 서류 심사 및 합격자 통지: 2020. 12. 28.(월) 14:00 이후, 개별 통지 아. 면접시험 및 장소: 2020. 12. 29.(화) 11:00, 본교 내 별도 지정 장소 (*신분증 지참하고 면접시간 5분 전까지 행정실에 대기) 자. 최종 합격자발표: 2020. 12. 29.(화) 14:00 이후, 개별 통지
※ 자세한 사항은 붙임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미세먼지 행동수칙 및 미세먼지 질병결석 절차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입학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