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노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대체공휴일 법에 따른 학사일정 변경 및 2학기 시정 운영 변경 안내
작성자 박강식 등록일 21.08.17 조회수 754
첨부파일

  대체공휴일 법에 의해 주말과 겹치는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이 새롭게 대체공휴일로 지정되면서 변경된 본교 학사일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2학기 개학일은 8.25.(수) 에서 8.19.(목)로, 2학기 종업식 및 졸업식은 2022.1.7.(금)에서 1.5.(수)로 변경됩니다.
  덧붙여 일과시간운영 변경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본교에서는 원활한 방역을 위해 학년별로 시차를 두어 일과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로 인해 부득이하게 다소 이른 시간에 점심식사를 하게 되는 학년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일과시간 운영의 형평성을 위하여 2학기에는 변경된 시간표로 시정운영을 하고자 하오니 학부모님들의 이해 부탁드립니다.
  학사일정 변경 및 시정운영 변경 관련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코로나19 방역도우미 면접 결과 안내
다음글 2021학년도 유치원 자원봉사자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