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제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호제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졸업생 민소영 세무사, 후배사랑 장학금 전달해
작성자 황호* 등록일 20.06.26 조회수 2203
첨부파일

[크기변환]1

[크기변환]2

[크기변환]3

[크기변환]4

[크기변환]5

[크기변환]6
 

 

경초학원(이사장 김관수) 호남제일고(학교장 정철웅) 20회 졸업생 민소영 세무사가 26일 모교를 방문해 이동하(3학년), 김은서(2학년), 오청준(1학년) 학생에게 후배사랑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이 장학금은 민소영 세무사의 뜻에 따라 학업에 대한 열정을 갖추고 모범적인 생활 태도를 보이는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민소영 세무사는 2013년부터 8회째 본교에 매년 300만 원을 기탁하고 있습니다.

 

장학생 이동하 학생은 “3년 동안 민소영 선배에게 받은 격려와 소중한 조언이 꿈을 키워가는 데 거름이 되고 있다후배를 생각해주시는 마음을 본받아 졸업 후에 후배들의 멘토가 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민소영 세무사는 작년도 장학생이 서울대에 진학하고 찾아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장학금 기탁에 대한 확신과 기쁨을 느낄 수 있었다지금 후배들과 함께하는 호남제일고등학교의 나눔의 정신이 널리 퍼지고 오래도록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정철웅 교장선생님은 졸업 후에도 매해 모교에 대한 사랑을 이어가며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어주는 민소영 졸업생에게 고맙다장학생들이 선배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올바른 인재로 성장하여 민소영 졸업생의 정신을 기리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이전글 호제의 등굣길(우천 시 발열체크의 이원화)
다음글 호제 가족의 날 맞이 사탕 나눠주기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