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년 기숙사 신규 입소 대상자 안내 |
|||||
---|---|---|---|---|---|
작성자 | 박지* | 등록일 | 25.02.20 | 조회수 | 987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신입생 중 본교 기숙사의 신규 입소 대상자를 첨부파일1과 같이 발표합니다. 대상자로 선정이 된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다음 공지 사항과 첨부파일2의 내용을 잘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1. 진덕관(남 기숙사) 공사 마무리 관계로 남, 녀 학생의 입소일이 다른 점 양해 바랍니다. -여학생 : 3월 3일 오후 2시 ~ 4시 -남학생 : 3월 9일 오후 2시 ~ 4시 2. 첨부파일2 내 양식에 따라 -결핵 검사 결과 확인서(보건소 및 개인 병원 발급) -기숙사 입사 지원 각서 -영상 처리 기기 이용 동의서 를 제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3. 첨부파일2의 1페이지의 내용 중 준비 물품과 반입금지 물품을 특히 숙지해 주세요.
4. 입소일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4:00 ~ 16:00 - 입소 및 짐 정리 (다소 혼잡할 수 있으니 이른 입소 권장) 16:30 ~ 17:00 - 입소식(교복 착용, 제 2문화관) 17:00 ~ - 저녁식사 및 휴식 19:00 ~ - 기숙사 생활 오리엔테이션 ※ 학부모님은 기숙사 건물 내로 들어가실 수 없고, 건물 앞까지만 짐을 운반 해 주실 수 있습니다. ※ 주차장이 협소하니 학부모님께서는 빠른 귀가 부탁드립니다. ※ 호실 및 열람실 좌석은 입소시에 통보합니다.
기타 문의사항 (063)220-9028 |
이전글 | [중요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교연계 온-오프라인 공동교육과정 수강 학생 모집안내 |
---|---|
다음글 | 2025학년도 기간제교원(도덕윤리)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