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제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년 자율적 교육과정 운영에 대한 안내

기숙사 입사 신청 변경 안내(신입생)
작성자 옥요* 등록일 16.01.18 조회수 1885
첨부파일

 

기숙사 입사 신청 변경 안내

 - 기숙사 입사 희망자 중 성적과 면접을 통해 선발.

 - 입사 신청서 마감을 1월 27일(수) 12시로 변경함.

 

 기숙사 입사 신청서 제출 : 학교일정에 의해 기숙사 입사 신청서를

  1 27(수) 12시까지 본교 교무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소 시기 : 2016 3 1() 15:00 ~ 16:00

 

 


이전글 2016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학생상담록
다음글 비상상황 대비 국민 행동요령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