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
---|---|---|---|---|---|
작성자 | 김인자 | 등록일 | 21.11.29 | 조회수 | 762 |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인편, 우편)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 2021. 12. 3.(금) 10:00 ~ 12. 12.(일) 24:00, 10일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안) : 2021. 12. 13.(월) ~ 12. 20.(일), 8일간
|
이전글 | 익산교육문화회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검인정 교과용도서 선정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