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앨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부안여자고등학교 이웃 돕기 성금(기사 모음)
분류
작성자 *** 등록일 24.06.25 조회수 102
첨부파일

1


부안여자고등학교, 이웃돕기 성금 기탁


지난 21일 부안여자고등학교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바자회 진행으로 모은 이웃돕기 성금 140여만 원을 부안군 사회복지과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부안여고의 낭주학회 바자회 진행 수익금과 부안여고 축제 진행 음식 판매 수익금으로, 작년 10월에 이어 바자회 수익금을 다시 한 번 기탁해 훈훈한 감동을 더해주고 있다.

부안여고 임용태 교감은 “학생들의 기부활동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성금 기탁을 통해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이웃들이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더운 여름을 맞아 이웃들에게 기탁해준 부안여고 학생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복지사각지대 없이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부안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기탁된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지원할 예정이다.

출처 : 전북일보(https://www.jjan.kr)

부안여자고등학교, 이웃돕기 성금 기탁


부안군은 지난 21일 부안여자고등학교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바자회 진행으로 모은 이웃돕기 성금 약 140여만원을 군청 사회복지과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부안여고의 낭주학회 바자회 진행 수익금과 부안여고 축제 진행 음식 판매 수익금으로, 작년 10월에 이어 바자회 수익금을 다시 한번 기탁해 훈훈한 감동을 더하고 있다.

부안여고 임용태 교감은 “학생들의 기부활동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성금 기탁을 통해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이웃들이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더운 여름을 맞아 이웃들에게 기탁해준 부안여고 학생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복지 사각지대 없이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부안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했다.

기탁된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출처 : 부안독립신문(https://www.ibuan.com)

부안여고, 바자회 수익금 140만원 부안군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부안여자고등학교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바자회에서 발생한 수익금 140여만 원을 지난 21일 부안군청 사회복지과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기탁한 불우이웃돕기 성금은 낭주학회 바자회 진행 수익금과 부안여고 축제 진행 음식 판매 수익금으로 지난해 10월에 이어 올해 바자회에서 얻은 수익금을 기탁했다.

 부안여고 임용태 교감은 “학생들의 기부활동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을 통해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이웃들이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전북도민일보(http://www.domin.co.kr)


다음글 이웃 돕기 성금(쌀) 기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