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주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원격수업 출결 세부 운영 기준 재안내
작성자 최주성 등록일 20.05.20 조회수 445
원격학습에 대한 세부 운영 기준을 다시 한번 안내합니다.

<원격수업 출결 세부 운영 기준>

1. 내용: 출석처리 행정 처리 안내

2. 출결 기본 원칙

. 공정성과 투명성의 원칙을 준수, 원격수업의 특성에 부합하도록 출결 표기

. 구글클래스 출석과 등교 개학 후 집콕학습지를 제출해야 출석 인정

. 구글클래스에 출석을 하지 않은 학생은 등교 개학 이후 학부모 확인서를 통해서 기존대로 출결 처리(병결, 기타결, 조퇴, 결과 등)

3. 절차 및 단계

step1

step2

step3

step4

구글클래스 출석 독려

집콕학습지 확인

출석부 정리

나이스 입력

담임

교사

구글클래스 성적 탭 확인

미출석 학생 확인 후 출석 독려

등교개학 후 집콕학습지 일괄 수거/ 확인

구글클래스 보조장부 출력

보조장부에 학생 서명(집콕학습지 제출, 출석 이상유무)

출석부에 보조장보 부착 후 결재

구글클래스 보조장부를 근거로

나이스에 해당 출결 기록

출결사유는 기존과 동일하게

- 장기결석 학생은 특기사항에 기록

비고

교과 선생님은 수업시간 집콕학습지 내용을 확인 후, 작성이 우수한 학생 시상(엽전)

구글클래스에 출석이 되지 않은 경우 해당 사유에 맞는 확인서 필요

엽전은 축제 부스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교과교사에게는 학급수에 비례해서 엽전 배부 예정

4. 유의사항

. 구글클래스의 출석을 하지 않으면 사유서가 필요하며 처리 절차는 기존 출석 처리와 동일합니다.

ex) 5205교시, 6교시 병 조퇴시 질병 신고서 및 증빙서류(병원확인서) 첨부 결재

. 구글클래스에 모두 출석이 완결된 경우 보조자료 출력 + 집콕학습지 제출 확인 학생서명 + 출석부 부착 후 결재

이전글 등교수업 대비 코로나10 대응 관리 학부모 안내
다음글 온라인 학습&방과후학교&동아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