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부안여자중학교 우유급식 소액수의(단가) 견적 제출 공고(긴급)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과업지시서(특수조건) 및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 될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1.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2019학년도 부안여자중학교 우유급식 소액수의(단가) 견적 공고(긴급) | 품명 및 규격 | 백색우유 200㎖/개(국내산 원유 100% ,1등급A 원유, 시판용, 농림부 HACCP 인증 제품) | 기 초 금 액 (단가) | 430원(부가가치세 포함) - 투찰금액은 원단위 미만인 경우, 계약시에는 원단위 입찰금액에 따라 계약을 체결한후 대금지급시에는 원단위를 절사하고 지급함. | 예상납품수량 | 약 353명*180일=63,540개(무상우유 학생수포함) ※수량은 예정수량으로 학사일정 및 인원수에 따라 증감될수 있으며, 계약 당초의 수량을 보장하지 않음. 수량이 변동되어도 단가는 변동되지 않음. ※ 검식 및 보존식 미포함(2개), 방학 중 지원 미포함 | 견 적 방 법 | 소액수의(단가), 지역제한(부안군),전자입찰방식(나라장터) | 납 품 기 간 | 2019년 3월 ~ 2020년 2월(학교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납 품 장 소 | 부안여자중학교장이 지정하는 장소 | 계 약 조 건 | 2019학년도 부안여자중학교 우유급식 특수조건 필히 참조 | 기 타 사 항 |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납품업체에서는 학교에서 요구 시 우유급식용 냉장고를 본교에 설치하여야 하며, 방학 중 무상우유급식은 각 가정으로 납품함을 원칙으로 한다. 유상·무상우유 단가는 동일해야 한다.(설치 및 철거 시 자부담) |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 접수 개시일시 | 견적 접수 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2019.03.06.(수)10:00 | 2019.03.08.(금)10:00 | 2019.03.08.(금)11:00 | 입찰집행관 PC |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유찰 시 재견적 접수마감일: 2019.03.08.(금) 14:00 ※ 유찰 시 재견적 개찰일시: 2019.03.08.(금) 1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