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년 | 1 | 2 | 3 | 특수 | ||||||||||||
---|---|---|---|---|---|---|---|---|---|---|---|---|---|---|---|---|
반 | 1 | 2 | 3 | 4 | 5 | 1 | 2 | 3 | 4 | 5 | 1 | 2 | 3 | 4 | 5 | 1 |
재적수 | 23 | 23 | 23 | 23 | 23 | 23 | 23 | 23 | 23 | 22 | 23 | 23 | 23 | 24 | 23 | (6) |
총수 | 115 | 114(1) | 116(5) | 345(6) |
( )특수학급 학생수, 본수에 포함
구분 성별 |
교원 | 계 | |||||||||||||||||||
---|---|---|---|---|---|---|---|---|---|---|---|---|---|---|---|---|---|---|---|---|---|
교장 | 교감 | 도덕 | 국어 | 사회 | 수학 | 과학 | 체육 | 음악 | 미술 | 한문 | 중국어 | 영어 | 기술 가정 |
보건 | 특수 | 상담 | 사서 | 영양 | 정보 | ||
남 | 1 | 1 | 1 | 3 | 2 | 2 | 0 | 2 | 0 | 0 | 1 | 0 | 2 | 0 | 0 | 0 | 0 | 0 | 0 | 0 | 15 |
여 | 0 | 0 | 0 | 1 | 1 | 1 | 3 | 0 | 1 | 2 | 0 | 1 | 1 | 2 | 1 | 1 | 1 | 1 | 1 | 1 | 19 |
계 | 1 | 1 | 1 | 4 | 3 | 3 | 3 | 2 | 1 | 2 | 1 | 1 | 3 | 2 | 1 | 1 | 1 | 1 | 1 | 1 | 34 |
구분 성별 |
직원 | 계 | |||||||||||
---|---|---|---|---|---|---|---|---|---|---|---|---|---|
행정실 | 일반직 | ||||||||||||
실장 | 교육 행정 |
원어민 | 교육 복지사 |
조리사 | 조리 실무사 |
교무 실무사 |
특수 교육 지도사 |
과학 실험 보조 |
디지털 튜터 |
배움터 지킴이 |
환경 도우미 |
||
남 | 0 | 4 | 0 | 0 | 0 | 0 | 0 | 0 | 1 | 0 | 1 | 0 | 6 |
여 | 1 | 0 | 1 | 1 | 1 | 4 | 1 | 1 | 0 | 1 | 0 | 1 | 12 |
계 | 0 | 4 | 0 | 1 | 1 | 4 | 1 | 1 | 1 | 1 | 1 | 1 | 18 |
종류 | 교장실 | 이사장실 | 음악실 | 미술실 | 과학실 | 상담실 | 보건실 | 복지실 | 교무실 | 학 생 회의실 |
---|---|---|---|---|---|---|---|---|---|---|
보유 | 1 | 1 | 1 | 1 | 2 | 1 | 1 | 1 | 3 | 1 |
종류 | 보통 교실 |
영어전용 교실 |
수학전용 교실 |
기술실 | 컴퓨 터실 | 가정실 | 시청각실 | 역사관 | 탁구장 | 개별 학습실 |
보유 | 15 | 2 | 2 | 1 | 1 | 1 | 1 | 1 | 1 | 1 |
종류 | 탈의실 (남, 녀) |
연구실 | 방송실 | 전산실 | 체육관 | 행정실 | 진로 상담실 |
동아리실 | 급식소 | 건강 관리실 |
보유 | 2 | 2 | 1 | 1 | 1 | 1 | 2 | 4 | 1 | 1 |
종류 | 교과 통합 교실 |
AI창의 융합실 |
학교 자치회실 |
도서실 | 평가 관리실 |
학부모 활동실 |
소규모 발표실 |
회의실 | ||
보유 | 3 | 1 | 1 | 1 | 1 | 1 | 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