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신입생 등록 및 각종 안내 |
||||||
---|---|---|---|---|---|---|
작성자 | 김광룡 | 등록일 | 23.01.08 | 조회수 | 3995 | |
첨부파일 |
|
|||||
1. 설문제출 : 1월 13일(금)~1월17일(화) 급식 신청 : 3월 석식 신청조사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급식비는 개학 후 납부)
2. 신입생 등록 가. 등록 기간 : 1월 16일(월) ~ 1월 19일(목) 17:00까지 나. 등록 방법 : ‘입학 등록확인서’(양식1) 작성 후 행정실 직접제출 또는 e-mail 제출 ※전라북도 익산시 동서로 35길 41 남성여고 행정실 ※e-mail : nettjy02@nate.com (063-841-3823/070-7709-4706) ※ 주의사항 : 기한 내 등록하지 않을 경우 입학 배정을 취소함. 3. 교복 구매 및 착용 : 교복 학교 주관 구매 안내 참조(양식2)
4. 기숙사 입사 : 2월1일(수)~2월3일(금) 2층 교무실 교무실무사에게 신청서 제출(양식3)
5. 오리엔테이션 : 2월 15일(수)~16일(목) 08:30~12:30 (08:30 1학년각교실등교-현관안내)
6.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 : 3월 2일(목) 담임 선생님께 제출(양식4)
7. 통학버스안내 : 희망학생 버스탑승, 3월2일(목) 버스사무실또는 담임선생님께 제출(양식5)
8. 입학식 : 3월 2일(목) 10:30 (08 : 20분 등교)
|
이전글 | 2023년 겨울방학 방과후교육비 납입 안내 |
---|---|
다음글 | 2023년 1월 기숙사비 납입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