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마이꿈유치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년 상반기 진안마이꿈유치원 행정대체(시설관리) 채용 공고
작성자 진안마이꿈유치원 등록일 20.12.23 조회수 119
첨부파일

진안마이꿈유치원 제2020-23

진안마이꿈유치원에서 근무할 행정대체(시설관리)인력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명: 행정대체(시설관리)인력 채용 공고

2. 채용기간: 2021.1.1. ~ 2021.6.30.(6개월)

3. 채용방법: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공고문 참조)

4. 보수: 1,822,480(4대보험료 본인부담금 포함)

   [2021년도 행정대체인력 운영 계획]에 의해 급여 변동 시 반영하여 지급함.

5. 근로시간: 5(40시간), 18시간

6. 서류접수기간: 2020.12.23.() 14:00 ~ 2019.12.28.() 15:00

7. 면접일시 및 장소: 2020.12.29.()10:00, 1층 나눔터

8. 합격자발표: 2020.12.29.()15:00 개별통지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은 진안마이꿈유치원 행정실

(063-432-81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0. 연말정산 안내문
다음글 2020. 겨울방학중 방과후과정 전일제 강사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