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반기 진안마이꿈유치원 행정대체(시설관리) 채용 공고 |
|||||
---|---|---|---|---|---|
작성자 | 진안마이꿈유치원 | 등록일 | 20.12.23 | 조회수 | 119 |
첨부파일 |
|
||||
진안마이꿈유치원 제2020-23 진안마이꿈유치원에서 근무할 행정대체(시설관리)인력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명: 행정대체(시설관리)인력 채용 공고 2. 채용기간: 2021.1.1. ~ 2021.6.30.(6개월) 3. 채용방법: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공고문 참조) 4. 보수: 월1,822,480원(4대보험료 본인부담금 포함) ※ [2021년도 행정대체인력 운영 계획]에 의해 급여 변동 시 반영하여 지급함. 5. 근로시간: 주5일(주40시간), 1일 8시간 6. 서류접수기간: 2020.12.23.(수) 14:00 ~ 2019.12.28.(월) 15:00 7. 면접일시 및 장소: 2020.12.29.(화)10:00, 1층 나눔터 8. 합격자발표: 2020.12.29.(화)15:00 개별통지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은 진안마이꿈유치원 행정실 (063-432-81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0. 연말정산 안내문 |
---|---|
다음글 | 2020. 겨울방학중 방과후과정 전일제 강사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