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1학기 입사자 선정 결과 + 방배정 현황(2025.2.14수정)
작성자 *** 등록일 25.02.11 조회수 326
첨부파일

1. 입사자 선정 결과

1) 기숙사 운영규정 제14(입사자 선정)에 따라 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자를 위의 첨부파일과 같이 선정하였기에 공지합니다.

2) 아쉽게도 입사하지 못한 학생들은 입사 대기자가 됩니다. 대기 번호 선정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원거리(거리가 먼 순으로 우선 번호 배정)

일반학생(랜덤 추첨을 통해 번호 배정, 2/12수 오후 2,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랜덤 추첨 예정)

2. 방배정 현황

1) 위의 방배정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010 4800 3864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문의는 ~2/13() 12시까지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2) 만약 요청에 따라 방배정이 변경될 경우, 2/14() 오후 2에 변경된 방배정 사항을 다시 게재하도록 하겠습니다.

3) 방배정 변경 사항이 없을 경우, 별도의 게시글을 올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3. 입실 및 오리엔테이션 안내

1) 1학기 기숙사 입사일: 3.3.() 19~ 20시까지 (입사 후 외출금지)

2) 입사일 저녁식사 및 화요일 아침식사 없음 (화요일 아침식사 개인별 준비할 것)

3) 입사 준비물

개인 마스크개인 소독용제개인 물컵 등

수건샴푸비누세제드라이기 등

매트리스 커버이불베개의류 등

*침대 사이즈는 슈퍼 싱글이며, 화재 위험이 있는 물건은 반입할 수 없습니다.

결핵 검진 확인서 제출

4) 방 정리는 오티 시간 이전과 이후 시간 활용

5) 오리엔테이션: 3.4.() 21후관 3층 시청각실

기숙사 운영 계획 안내

기숙사 생활 수칙 및 일과 안내 및 기타 협의

다음글 2025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을 위한 안내(2024.12.26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