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입사자 선정 결과 + 방배정 현황(2025.2.14수정)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2.11 | 조회수 | 326 |
첨부파일 |
|
||||
1. 입사자 선정 결과 1) 기숙사 운영규정 제14조(입사자 선정)에 따라 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자를 위의 첨부파일과 같이 선정하였기에 공지합니다. 2) 아쉽게도 입사하지 못한 학생들은 입사 대기자가 됩니다. 대기 번호 선정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원거리(거리가 먼 순으로 우선 번호 배정) ② 일반학생(랜덤 추첨을 통해 번호 배정, 2/12수 오후 2시,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랜덤 추첨 예정) 2. 방배정 현황 1) 위의 방배정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010 4800 3864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문의는 ~2/13(목) 낮 12시까지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2) 만약 요청에 따라 방배정이 변경될 경우, 2/14(금) 오후 2시에 변경된 방배정 사항을 다시 게재하도록 하겠습니다. 3) 방배정 변경 사항이 없을 경우, 별도의 게시글을 올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3. 입실 및 오리엔테이션 안내 1) 1학기 기숙사 입사일: 3.3.(월) 19시~ 20시까지 (입사 후 외출금지) 2) 입사일 저녁식사 및 화요일 아침식사 없음 (화요일 아침식사 개인별 준비할 것) 3) 입사 준비물 ① 개인 마스크, 개인 소독용제, 개인 물컵 등 ② 수건, 샴푸, 비누, 세제, 드라이기 등 ③ 매트리스 커버, 이불, 베개, 의류 등 *침대 사이즈는 슈퍼 싱글이며, 화재 위험이 있는 물건은 반입할 수 없습니다. ④결핵 검진 확인서 제출 4) 방 정리는 오티 시간 이전과 이후 시간 활용 5) 오리엔테이션: 3.4.(화) 21시 / 후관 3층 시청각실 ① 기숙사 운영 계획 안내 ② 기숙사 생활 수칙 및 일과 안내 및 기타 협의 |
다음글 | 2025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을 위한 안내(2024.12.26 수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