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을 위한 안내(2024.12.26 수정)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12.12 | 조회수 | 76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을 위한 안내> 1. 신입생 제출서류 - 2월 5일(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당일 첨부된 기숙사 입사 원서 및 서약서 1부 제출 - 주민등록 등본 1부 제출 (사회적배려대상자, 원거리 1순위, 2순위에 해당할 경우) 예시) 다문화 가정의 경우 필요 서류: 기숙사 입사원서, 서약서, 주민등록등본, 해당 부모님의 기본증명서(상세)
- 학년별 인원 수를 고려해 신입생은 여학생 10명, 남학생 10명을 선발할 계획입니다.
* 기숙사 선발 기준 및 생활 수칙 등: 학교 홈페이지 - 기숙사 - 게시판에 탑재된 기숙사 운영규정 참고
** 기숙사 입사 원서 제출은 예비소집 당일 대면 제출이 원칙입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예비소집 당일 학교 방문이 어려울 경우, 무주고등학교 교무실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다음글 | 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배정 현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