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을 위한 안내(2024.12.26 수정)
작성자 *** 등록일 24.12.12 조회수 76
첨부파일
서 약 서.hwp (41KB) (다운횟수:32)

<2025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을 위한 안내>

 

1. 신입생 제출서류


- 25()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당일 첨부된 기숙사 입사 원서서약서 1부 제출

- 주민등록 등본 1부 제출 (사회적배려대상자, 원거리 1순위, 2순위에 해당할 경우)
  *사회적배려대상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이외에도 추가적으로 
대상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관련서류 지참

   예시) 다문화 가정의 경우 필요 서류: 기숙사 입사원서, 서약서, 주민등록등본, 해당 부모님의 기본증명서(상세)
           수급자 가정의 경우 필요 서류: 기숙사 입사원서, 서약서, 주민등록등본, 수급자 증명서 

 

- 학년별 인원 수를 고려해 신입생은 여학생 10, 남학생 10을 선발할 계획입니다.

 

* 기숙사 선발 기준 및 생활 수칙 등: 학교 홈페이지 - 기숙사 - 게시판에 탑재된 기숙사 운영규정 참고

 

** 기숙사 입사 원서 제출은 예비소집 당일 대면 제출이 원칙입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예비소집 당일 학교 방문이 어려울 경우, 무주고등학교 교무실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글 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배정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