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자 선정 결과 및 방배정 현황 (수정)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2.08 | 조회수 | 995 |
첨부파일 |
|
||||
기숙사 운영규정 제14조(입사자 선정)에 따라 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자를 아래와 같이 선정하였기에 공지합니다.
<오리엔테이션 안내> 1. 1학기 기숙사 입사일: 3.3.(일) 18시~ 19시 30분까지 (입사 후 외출금지) -입사일 저녁식사 및 월요일 아침식사 없음 (월요일 아침식사 개인별 준비할 것) -방 정리는 오티 시간 이전과 이후 시간 활용 2. 오리엔테이션: 3.4.(월) 21시 / 후관 3층 시청각실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기숙사 운영 계획 안내 -기숙사 생활수칙 및 일과 안내 및 기타 협의
3. 입사 준비물 -개인 마스크, 개인 소독용제, 개인 물컵 등 -수건, 샴푸, 비누, 세제, 드라이기 등 -매트리스 커버, 이불, 베개, 의류 등 -결핵 검진 확인서 제출 |
이전글 | 2024학년도 2학기 무주고 기숙사 입사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을 위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