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자 선정 결과 및 방배정 현황 (수정)
작성자 *** 등록일 24.02.08 조회수 875
첨부파일

기숙사 운영규정 제14조(입사자 선정)에 따라 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자를 아래와 같이 선정하였기에 공지합니다.

 

<오리엔테이션 안내>

1. 1학기 기숙사 입사일: 3.3.(일) 18~ 19시 30분까지 (입사 후 외출금지)

   -입사일 저녁식사 및 월요일 아침식사 없음 (월요일 아침식사 개인별 준비할 것)

   -방 정리는 오티 시간 이전과 이후 시간 활용


2. 오리엔테이션: 3.4.(월) 21시 / 후관 3층 시청각실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기숙사 운영 계획 안내

   -기숙사 생활수칙 및 일과 안내 및 기타 협의

 

3. 입사 준비물

   -개인 마스크개인 소독용제개인 물컵 등

   -수건샴푸비누세제드라이기 등

   -매트리스 커버이불베개의류 등

   -결핵 검진 확인서 제출

다음글 2024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을 위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