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학년도 신입생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작성자 홍은정 등록일 18.01.11 조회수 846
첨부파일

2018학년도 신입생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신입생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본교에서는 통학의 불편을 해소하고 집중력있는 자기주도학습을 지원하기 위하여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반디관(25)과 덕유관(104)2개의 기숙사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숙사는 매주 월요일에 입사하여 토요일 오전에 귀가(매달 마지막주는 금요일에 귀가)하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학습실, 컴퓨터실, 소규모 집중학습실, 휴게실, 헬스장등을 구비하여 학생들의 학습과 건강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확충하여 학생들이 가정에서처럼 안락한 분위기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4(담당교사2, 전담사감2)의 선생님들이 여러분을 돕고 있습니다.

  기숙사 생활 중 소요되는 경비는 매월 15,000원의 수익자 부담(일부 저소득층 자녀는 기숙사비 지원)을 징수하고 있으며, 매월 조식과 석식에 대한 급식비를 징수(일부 저소득층 자녀는 급식비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8학년도 신입생 기숙사 입사 선발 계획

1. 입사가능 인원 : 40(19, 21)정도

반디관 : 입사희망자 중 성적우수자 순( 남3, 5)

덕유관 : 입사희망자 중 사회배려계, 원거리 통학생, 성적우수자 순(16, 16)

* 매 학기(3, 9)마다 성적을 기준으로 반디관과 덕유관의 인원을 조정

 

2. 입사신청

- 학교홈페이지(http://www.muju.hs.kr)에서 입사희망원 및 서약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한 후 제출

- 사회배려계층, 원거리 통학생의 경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제출(사회배려계층-수급자 증명서 등/ 원거리 통학생-주민등록등본 등)

  → 서류 제출시에만 입사 우선 배정 및 기숙사비, 조석식비 등 각종 지원(사회배려계층)을 받을 수 있음.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입사 원서 참고

 

3. 입사신청기간

기간 : 2018111(수) ~ 2018년 2월 6(화) 16 : 00까지

 제출 장소 : 학교(기숙사운영부 : 본관 2층 교무실 홍은정 선생님)에 직접제출

* 기일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일 내에 제출한 희망원만 유효합니다.

 

4. 입사대상자 발표

- 2018220(화) 오후 2시 학교홈페이지에 발표예정

* 개별통지 없음

 

5. 입사예정일 : 201831(목) 17시부터~20시까지

* 입사에 대한 준비 등 자세한 내용은 입사대상자 발표 시 홈페이지에 안내

문의전화 : * 063-322-2017(무주고 교무실) * 기숙사 담당 010-9453-9935

 

2018. 01. 11

무 주 고 등 학 교 장

이전글 2018학년도 무주고 2학년 제주도 테마힉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공고
다음글 신입생을 위한 추천도서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