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신입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작성자 곽세진 등록일 16.12.26 조회수 968
첨부파일

2017학년도 신입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신입생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본교에서는 학생들의 통학의 불편을 해소하고 집중력있는 자기주도학습을 지원하기 위하여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반딧불관(40/201732명으로 축소 예정)과 덕유관(104)2개의 기숙사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숙사는 매주 월요일에 입사하여 토요일 오전에 귀가(매달 마지막주는 금요일에 귀가)하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학습실, 컴퓨터실, 소규모 집중학습실, 휴게실, 헬스장등을 구비하여 학생들의 학습과 건강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확충하여 학생들이 가정에서처럼 안락한 분위기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4(담당교사2, 전담사감2)의 선생님들이 여러분을 돕고 있습니다.

 기숙사 생활 중 소요되는 경비는 매월 15,000원의 수익자 부담을 징수하고 있으며, 매월 조식과 석식에 대한 급식비를 징수(일부 저소득층 자녀는 급식비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7학년도 신입생 기숙사 입사 선발 계획

1. 입사가능 인원 : 42(21, 21)정도

반딧불관 : 입사희망자 중 성적우수자 순(20등 내, 5, 5)

덕유관 : 입사희망자 중 원거리 통학생, 저소득층, 성적우수자 순(16, 16)

- 태권도 특기생 기숙사 배정인원 : 1

* 매 학기(3, 9)마다 성적을 기준으로 반딧불관과 덕유관의 인원을 조정

 

2. 입사신청

- 학교홈페이지(http://www.muju.hs.kr)에서 입사희망원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한 후 제출

- 저소득층의 경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제출

 

3. 입사신청기간

신청기간 : 201719() ~ 13() 16 : 00까지

      (기존 안내서 중 2월이 아님을 안내드립니다.)

 제출 장소 : 학교(기숙사운영부 : 본관 2층 진학실내)에 직접제출

* 기일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일 내에 제출한 희망원만 유효합니다.

 

4. 입사대상자 발표

- 2017215() 오후 2시 학교홈페이지에 발표예정

* 개별통지 없음

 

5. 입사예정일 : 201731() 17시부터~20시까지

* 입사에 대한 준비 등 자세한 내용은 입사대상자 발표 시 홈페이지에 안내

문의전화 : * 063-322-2019(무주고 진학실) * 063-322-2017(무주고 교무실)

 

2016. 12. 26

무 주 고 등 학 교 장

이전글 청소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다음글 2016학년도 학교 교지 인쇄 소액수의견적제출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