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신입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
|||||
---|---|---|---|---|---|
작성자 | 강우천 | 등록일 | 15.12.28 | 조회수 | 1091 |
첨부파일 |
|
||||
2016학년도 신입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신입생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본교에서는 학생들의 통학의 불편을 해소하고 집중력있는 자기주도학습을 지원하기위하여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반딧불관(40명)과 덕유관(104명)의 2개의 기숙사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숙사는 매주 월요일에 입사하여 토요일 오전에 귀가하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학습실, 컴퓨터실, 소규모 집중학습실, 휴게실, 헬스장등을 구비하여 학생들의 학습과 건강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확충하여 학생들이 가정에서처럼 안락한 분위기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3명(담당교사1, 전담사감2)의 선생님들이 여러분을 돕고 있습니다
【2016학년도 신입생 기숙사 입사 선발 계획】
1. 입사가능 인원 : 48명(남24, 여24)정도 ◇ 반딧불관 : 입사희망자 중 성적우수자 순(남6, 여6) ◇ 덕유관 : 입사희망자 중 원거리 통학생, 저소득층, 성적우수자 순(남18, 여18) * 매 학기(3월, 9월)마다 성적을 기준으로 반딧불관과 덕유관의 인원을 조정 2. 입사신청 - 학교홈페이지(http://www.muju.hs.kr)에서 입사희망원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한 후 제출 3. 입사신청기간 ◇ 신청기간 : 2016년 1월 18일(월)~22일(금)까지 ◇ 제출장소 : 학교(기숙사운영부 : 본관 2층 진학실내)에 직접제출 * 기일을 엄수하여주시기 바라며 기일 내에 제출한 희망원만 유효합니다 4. 입사대상자 발표 - 2015년 2월 17일(수) 오후 2시 학교홈페이지에 발표예정 * 개별통지 없음 5. 입사예정일 : 2016년 3월 1일(화) 17시부터~20시까지 * 입사에 대한 준비등 자세한 내용은 입사대상자 발표 시 홈페이지에 안내
※ 문의전화 : * 063-322-2017(무주고교무실) * 010-3680-6739(기숙사운영부장) 2015. 12. 29 무 주 고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16학년도 신입생 입학전 준비안내 |
---|---|
다음글 | 2015학년도 1,2학년 2학기2차고사 시간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