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학생 인터넷 강의 지원사업 추가 모집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6.17 조회수 116

 1. 신청기간 : 6.17.(월) 09:00 ~ 6. 21.(금) 23:30분까지 (선착순 모집)

 2. 신청방법 : 네이버폼 주소(https://naver.me/FgHqIyQ2)로 신청

(네이버폼 신청서는 6월 17일 9시부터 신청이나 열람이 가능하나 무주군청 홈페이지에서 네이버폼 신청 미리보기로 신청서 열람 가능)

 3. 수강기간: 6. ~ 12.

 4. 지원대상: 관내 재학중인 중1 ~ 고3학년 

 4. 지원인원: 40명

 5. 지원내용 : 희망하는 교과목 인터넷 강의 수강료 지원(1인 50만원 한도)

 6. 지원절차 :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후 → 보호자가 인터넷 강의 수강료 선결재→ 인터넷 강의 수강률 50%이상 증빙하는 서류 제출 → 수강료 지급

* 대상자 선정 후 수강률 50% 이상을 증빙할 수 있는 경우만 수강료 지원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무주군청 홈페이지 알림마당-공지사항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www.muju.go.kr/planweb/board/view.9is?dataUid=4028a6d18d7e923501900a074c080078&page=1&contentUid=ff8080816c5f9d47016cbd3ae19f006b&boardUid=ff8080816d135a54016d1ecde9d8001a&searchType=dataTitle&keyword=%EC%9D%B8%ED%84%B0%EB%84%B7&categoryUid1=&categoryUid2=&categoryUid3=



**추가 안내
1차 학생 인터넷 강의 지원 사업(선정기간: 6.3월~6.7금)에 선정되었을 경우, 학생 인터넷 강의 학부모 설명회에 참석 부탁드립니다.
1. 일시: 6.18(화) 17:00~17:40 (16:50까지 입실 부탁드립니다.)
2. 장소: 무주군평생교육원 중강의실(한풍루로 326-36) 
3. 설명회 내용
-학생 인터넷 강의 지원사업 설명
-학생 인터넷 강의 유의사항 전달
-학부모 질의응답


이전글 2024학년도 1학기 2차고사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무주고등학교 학사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