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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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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학사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07.10 조회수 456

 본교의 최근 코로나 상황과 관련하여 학부모와 지역유관기관의 요청 및 정상적인 학사 운영 수행을 위해 방학이 714()로 앞당겨짐을 안내드립니다.

 

* 714(): 오전수업 후 하교

* 다음주 학사일정 운영기간: 712() ~ 714()

* 1학년 전체: 전면 원격 수업으로 전환

* 2,3학년: 등교수업

* 점심 급식운영: 712(),13() 실시 (,석식은 미실시)

* 기숙사 운영: 해당학생에게 별도 공지

 

특히, 다음주는 1학년 전체가 원격수업으로 전환되오니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들이 가정에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원래 시간표대로 정해진 시간에 원격수업을 잘 받을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염이 나타나기까지 2-3일의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번 주말과 다음 주 등교 시에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다중이용시설 방문 자제 등 개인방역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교직원들은 이번 상황을 수습하고 학교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원활한 학사일정 운영을 위해 항상 협조해 주시고 도움을 주셔서 학부모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임교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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