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6-7월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합격자 발표
작성자 *** 등록일 21.06.29 조회수 89

2021학년도 6-7월 무주고등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합격자 발표

 

1. 합격자 발표

직종명

합격자 응시번호

합격자 성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1

갈**

 

2. 합격자 제출서류

제출서류

세부내용

1

주민등록등본

공고일 이후 발급한 것

주민번호 뒷자리가 표시되지 않도록 발급

2

기본증명서

3

채용신체검사서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임용기간 기준 유효기간이 1년 이내 발급 서류로 대체 가능)

4

통장사본(본인명의)

급여지급계좌

5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관할 경찰서에 채용결격여부(범죄 전력 등) 조회

6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채용결격사유 부존재 확인

7

겸업확인서

해당자에 한함

8

[붙임3]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서류 반환 필요 시

서류 미제출시 합격은 취소되며, 구체적인 일정은 합격자 발표 시 별도 안내 예정 


3. 합격자 유의사항

 1)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또는 누락, 유효기간 미확인, 자격 미비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2) 합격자 통지 및 근로계약 체결 후라도 거주지, 채용신체검사, 보건증, 범죄경력조회 등을 통하여 채용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타 학교 동일직종에 채용계약 체결이 선행된 경우 등 제한사유에 해당 할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처리 됩니다.

 3)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무주고등학교 행정실(063-322-2016) 문의 바랍니다.  

이전글 코로나19 예방접종 3분기 시행계획 관련 홍보콘텐츠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수능 9월 모의평가 계획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