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6회(2021학년도 제2회) 군산동고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및 의견제출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7.16 | 조회수 | 44 |
첨부파일 |
|
||||
안 내 장 □ 제목: 제146회(2021학년도 제2회) 군산동고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안내 학부모님! 그 동안 안녕하셨습니까? 항상 학교를 염려해 주시고 학교발전과 학생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교육의 주민자치정신을 구현하고 단위학교의 자율성을 확대하여 교육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구성.운영 중인 학교운영위원회가 활기찬 모습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미흡한 점은 보완 개선하여 운영위원회 활성화에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제146회(2021학년도 제2회) 군산동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가 다음과 같이 개최되오니 참관을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참여바랍니다. 또한 좋은 의견이 있으신 분께서는 붙임 의견서를 작성하여 2021. 7. 22.(목)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의견서 제출 이메일 주소: gsdong2386@hanmail.net) 학부모님 댁내 평안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1. 회의일시: 2021. 7. 23.(금) 10:00∼ 2. 회의장소: 학교운영위원실 3. 안 건: 2021학년도 학사일정 변경 운영 심의(안) 외 5건 2021. 7. . 군산동고등학교장 |
이전글 | 2021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운용계획서(변경2차) |
---|---|
다음글 | 제146회(2021학년도 제2회) 군산동고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집회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