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4회(2020학년도 제5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안건에 대한 의견서 제출 및 방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1.25 | 조회수 | 71 |
첨부파일 |
|
||||
안 내 장
□ 제목: 제144회(2020학년도 제5회) 군산동고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안내
학부모님! 그 동안 안녕하셨습니까? 항상 학교를 염려해 주시고 학교발전과 학생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144회(2020학년도 제5회) 군산동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되오니 참관을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참관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조4 제1항에 의거 심의 안건 중 학칙의 개정, 학부모경비 부담사항, 교육활동 및 수련활동에 관한 사항, 학교급식에 관해 의견이 있으신 학부모님은 붙임 의견서를 작성하여 2021 1. 29.(금)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의견서 제출 이메일 주소: gsdong2386@daum.net) 또한 학교 운영과 관련한 의견이 있으신 분께서는 운영위원에게 연락하여 주시고 많은 관심과 참여로 학교발전에 다 함께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님 댁내 평안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1. 회의일시: 2021. 2. 3.(수) 10:00∼ 2. 회의장소: 학교운영위원실 3. 안 건: 2021학년도 학교휴업일 및 학사일정(안)외 17건
2021. 1. 25.
군산동고등학교운영위원장
|
이전글 | 군산동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공포 |
---|---|
다음글 | 2020학년도 제5회 군산동고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