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동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군산동고등학교 통합사회 시간강사 채용공고(1차)
작성자 *** 등록일 22.02.16 조회수 550
첨부파일

2022학년도 군산동고등학교에 근무할 시간강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 합니다.

1. 채용과목 및 응모 자격

채용과목

채용인원

응모자격

계약기간

비고

통합사회

1

- 해당 교과목 교사 자격증 소지자

2022.03.01.~ 2022.07.22.

(주당 6시간)

- 급여

: 시간당 32,000

2. 근무조건

- 임용권자 : 학교장

- 계약기간 : 2022.03.01.~ 2022.07.22.(주당 6시간)

- 보수 : 공무원보수규정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 지급(계약기간 호봉 고정)

- 근무시간 : 주당6시간(13시간)

- 복무 : 전라북도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적용 및국가공무원복무규정준용

3. 채용의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법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 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사립학교법54조의3 5항 해당하는 사람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아동복지법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 정년퇴직교원 및 명예퇴직교원(, 1, 2차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어 교육청으로부터 채용 승인을 받은 경우는 예외)

-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4. 전형방법

. 1차 시험 : 서류전형 (3배수)

. 2차 시험 : 면접(수업 실연은 6개월 미만이므로 실시하지 않음)

5. 제출서류

. 응시자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붙임서식,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 자기소개서 1.

6. 원서 접수 및 전형일정

. 원서접수

- 접수기간 : 2022. 02. 17.() 10:00 2022. 02. 21.() 16:00 (, 일 포함)

- 접수장소 : 군산동고등학교 전자우편, 우편(등기) 방문 접수를 지양합니다.

- 접수방법 : 전자우편(주소: gsdong2386@hanmail.net, 스캔본 제출, 면접 시 원본 제출,

2022.02. 21. 도착분까지) 전자우편 접수 후 행정실 확인 요망(063-450-1151)

. 1: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개별 전화 통지) 예정일 : 2022. 02. 22.() 10:00 이후

- 면접 일시 및 장소 안내 사항 등은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

. 2: 면접(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예정일 : 2022. 02. 23.() 13:00 (인성인권부실)

7. 합격자 발표

. 최종합격자 발표 : 2022. 02. 23.() 16:00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예정

-최종합격자가 채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최종합격 처리함.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교사 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 1.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사본 1.(원본지참)

-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 초본 1.

- 범죄경력조회동의서 1.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유효기간 1년 이내) 1.

- 초임호봉획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신청서 1.

-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증명서(학원강사사실확인서 제출 시 근로소득세 납입증명서 혹은 4대보험 납입확인서 등 객관적 증명자료 함께 제출)

8. 유의사항

- 신규임용대기자 또는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자는 우선 임용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재공고 후 별도 통보합니다.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무실(063-450-1101), 행정실(063-450-1151)로 문의바람.

 

이전글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최종 합격자 공고
다음글 2022.3.1. 자. 기간제 교사(화학)과 채용 공고(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