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동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 자율동아리 모집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03.11 조회수 359
첨부파일

1. 학교 동아리 기본설명:

    1)창체동아리:  정규 교육과정 내 동아리 이며 학년 초에 구성하여 학년 말까지 활동합니다.

                    재학생은 연간 1개의 정규교육과정 내 동아리활동에 참여해야 하며(의무),

                    생활기록부의 동아리영역에 1500byte의 활동내용이 기록됩니다. 

     2)자율동아리: 정규교육과정 이외의 시간을 이용하여 운영되며, 학생 희망에 따라 자유롭게 설립, 및 운영됩니다.

                  재학생은 연간 1개의 자율동아리에 선택적으로 참여하며,

                  생활기록부의 동아리 영역에 30byte의 동아리명이 기록됩니다.

                  2024학년도 대입(졸업생 포함)(2021,1 해당)부터 상급학교 진학시 자율동아리 실적을 제공하지 않음.

 

 

2. 주요 운영원칙(자세한 내용은 운영계획서 참고!/ 약간의 변동가능성 있음.)

 

- 11선택 자율동아리/ 의무아님, 2개 이상 불가

- 동아리의 최소 구성 인원은 5인 이상

- 동아리신청은 학년 초 연간 1회 실시

   - 생기부 기록기준

학기당 16시간 이상의 활동을 이수한 동아리만 생활기록부에 기록한다.

(코로나19로 인한 학사일정의 변동으로 20211학기는 12시간, 2학기 12시간을 이수기준으로 함.)

2021 년도 1,2학년의 경우 1학기 12시간, 2학기 12시간 이상 활동한 동아리에서 1년간 공통기준시간의 70%이상(16시간 이상) 출석하여 참여한 학생만 자율동아리명을 기재(90byte)한다.

2021년도 3학년의 경우 1학기 기준 12시간 이상 활동한 동아리에서 공통기준시간의 70%이상(8시간 이상) 출석하여 참여한 학생만 자율동아리명(90byte)을 입력한다.

   - <서식3>에 동아리 활동내용, 출석상황, 인증사진을 포함하여 1학기말, 2학기말 담당교사에게 제출 [동아리별 담당교사에게 출력물제출, 파일은 학교홈페이지 자율동아리 게시판에 업로드함.]

 

 

3. 자율동아리 홍보 및 모집방법: 자율동아리 구성을 희망하는 학생이 첨부파일 <서식4>의 홍보문을 작성하여 각 반별 게시판에 홍보함. 홍보기간(326일 금요일까지)

4. 자율동아리 등록신청:

331일까지 첨부파일 <서식1> 신청서와 <서식2> 계획서를 2층 교무실 서지선선생님께 출력물 제출, 홈페이지 파일업로드.

동아리 구성원 명단에 학생대표 포함하여 기재함.

동아리 구성원 명단의 학번 이름 정확히 확인하여 비고란에 본인서명.

1,2,3학년 학번별 순차기록.

동아리별 담당교사를 찾기.

학교홈페이지 학생마당 동아리게시판에 파일올리기.

파일 출력물에 학생 및 담당교사 서명하여 서지선선생님께 제출.

 

이전글 제 59회 학생자치회 학생회장, 부회장 선거일정 공고
다음글 (변경 공고) 제12기 군산동고등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보궐선출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