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제교사(수학,영어) 채용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19.01.23 | 조회수 | 360 | ||||||||||||||||
첨부파일 |
|
||||||||||||||||||||
군산동고등학교에서 근무할 계약제(기간제) 교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2019년 1월 23일 군 산 동 고 등 학 교 장 1. 채용내용
2. 근무조건 가. 신분: 기간제 교사 나. 보수: 기간제 교사 호봉에 따른 급여 지급
3. 응시자격 가. 자격: 해당과목 중등 교원자격 소지자, 대학졸업자 나.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금치산자 또는 한정치산자 ○ 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자 ○ 금고 이상의 실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유예 기간이 끝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자 ○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따라 자격이 상실되거나 정지된 자 ○ 징계로 파면처분을 받은 때부터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징계로 해임처분을 받은 때부터 3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다. 남자인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라. 인력풀에 등재된 자 4.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2019.1.23.(수) ~ 2019.1.28.(월) 15:00(점심시간12:00~13:00시제외) 나. 접수방법: 직접 제출(군산동고등학교 행정실) 5. 전형방법 및 일정 가. 1차 전형: 서류평가(3배수이내 선발) ○ 서류평가 합격자 발표: 2019.1.28.(월) 17:00,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나. 2차 전형: 수업 및 면접평가 ○ 대상: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 일시 및 장소: 2019.1.29(화) 15:00 본교 1층 지구과학실 ○ 내 용: 수업 및 직무 수행에 필요한 능력과 적격성 검증 ○ 수업지도안 준비(5~10분 분량: 구분구적법 영역/ 영어 본문 읽기영역 지도)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19.1.30.(수) 12:00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6. 제출서류 가. 1) 응시원서(붙임1) 2) 자기소개서(붙임2) 3) 서약서(붙임3) 나. 교원자격증 사본 1부 다. 최종학력증명서 1부 (대학원졸업의 경우 대학원졸업증명서 동봉) 라. 경력증명서 및 병적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마. 자격증 또는 자격인정조서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바. 신원진술서 사. 아동학대 및 성범죄경력회선서 아. 주민등록초본 1부 자. 채용신체검사서(유효기간 1년) 1부 차. 통장사본 카. 호봉획정표(해당자에 한함) 타. 결격사유조회회보서 ※「가」호 서류는 원서 접수기간에 제출하고, 최종합격자에 한해「나~타」호는 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에 제출서류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반환함.
7.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전형이 끝날 때까지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동고등학교 교무실(☎ 063-450-1103), 행정실(☎ 063-450-115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19. 조리종사원 채용 공고 |
---|---|
다음글 | 2018년 귀속 연말 정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