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진로소식지 드림레터 2019-08호 |
|||||
---|---|---|---|---|---|
작성자 | 술산초 | 등록일 | 19.07.02 | 조회수 | 266 |
첨부파일 |
|
||||
8호 - 도전과 혁신의 기업가 정신 스스로를 브랜딩하며 만드는 기업가 정신 하고 싶은 일을 나만의 브랜드로 만들다 어느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창업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했다. 남들이 원하는 것이 아닌.” 많은 사람들이 애니메이션 속편은 망하기 쉽다고 생각했지만, 이 창업가는 수정에 수정을 거듭하며 사람들의 편견을 깨고 영화 <토이 스토리>의 흥행을 이어나갔습니다. 토이 스토리를 성공시킨 창업자들은 당시 유명한 사람도 아니었고, 세상에서 크게 인정받고 있던 사람들도 아니었습니다. 각자가 겪은 일상의 경험을 영상으로 만들어내는 강한 개성의 소유자들에 불과했죠. 자동차 세차장에 갔다가 (출처 : 다큐멘터리 ‘더 픽사 스토리’, 2007) *자세한 내용은 첨부물 확인하세요. |
이전글 | 학부모 진로소식지 드림레터 2019-09호 |
---|---|
다음글 | 학부모 진로소식지 드림레터 2019-07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