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우유급식 공급업체 수의 견적 안내 재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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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술산초 | 등록일 | 18.02.22 | 조회수 | 5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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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산초등학교 공고 제2018-10호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재공고 본교의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 명 : 술산초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가. 학교 소재지 : 군산시 임피면 남산로 나. 재적 학생수 : 50명 내외 다. 공급 단가 : 430원/개 라. 우유급식 예상 학생수 : 50명 (희망 수요조사에 따라 변경 가능) - 무상우유급식 학생수 : 약 32명 (변경 가능) 마. 계약기간 : 2018. 03. 01. ~ 2019. 02. 28. 바. 배식시간 : 08:30 ~ 09:30 사. 학교건물 형태 : “ㅡ” 자 형 아. 우유급식 대상 우유 1) 국내산 원유 100%를 사용한 백색우유 2) 국내산 원유 99.0% 이상을 사용하고 추가적으로 영양성분을 첨가한 가공유 (우유 고유의 맛과 색에 영향을 주는 당, 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는 것으로 주1회 제한적으로 가능) 3) 방학 중 우유는 학교로 멸균유(국내산 원유 100%) 공급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설비 등 가.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나.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검식 및 보존식용 우유 2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 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붙임자료) (시일이 촉박한 관계로 1개 업체만 제출하여도 업체를 선정할 예정임) 5. 제출서류 1)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부(붙임1) 2)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표초본(개인사업자) 1부 6)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7)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각 1부 8)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부 9)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부 10)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각 1부(소독전문업체 발급) 11)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12)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부 13)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 (붙임2) - 급식우유 제품설명서 1부(우유 선호도 조사 자료로 이용 예정) - 회사소개서 1부 -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 납품과정 설명서 1부 -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서 1부 - 급식우유의 배식계획서(방학 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1부 ※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바람 ※ 납품 후 건강보험·국민연금 완납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해야 대금 지급 함. 6. 제 출 처 : 본교 행정실(직접 방문) 7. 등록기간 : 2018. 2. 22. ~ 2018. 2. 26. (09시~16시00분) 8. 기 타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나.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본교 행정실(☎ 453-601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2월 22일
술 산 초 등 학 교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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