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학교우유급식 납품업체 모집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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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술산초 | 등록일 | 23.03.23 | 조회수 | 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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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산초등학교 공고 제2023-03호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공고 본교의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 명 : 술산초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가. 학교 소재지 : 군산시 임피면 남산로 26-13 나. 재적 학생수 : 15명 다. 공급 단가 : 480원/개(200㎖) 라. 우유급식 예상 학생수 : 15명 (학생수 이동에 따라 변경 가능) - 무상우유급식 학생수 : 15명 (소규모학교 대상자) 마. 계약기간 : 2023. 04. 01. ~ 2023. 05. 31. 바. 배식시간 : 08:30 ~ 09:30 사. 학교건물 형태 : “ㅡ” 자 형 아. 우유급식 대상 우유 1) 국내산 원유 100%를 사용한 멸균우유 200㎖/개 2) 국내산 원유 99.0% 이상을 사용하고 추가적으로 영양성분을 첨가한 가공유 (우유 고유의 맛과 색에 영향을 주는 당, 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는 것으로 주1회 제한적으로 가능)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설비 등 가.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나.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검식 및 보존식용 우유 2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 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 (시일이 촉박한 관계로 1개 업체만 제출하여도 업체를 선정할 예정임) 5. 공급 희망업체 제출 서류 ? 우유류 판매업 또는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각 1부 ?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부 ?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부 ?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각 1부 - 소독 전문업체가 발급한 소독필증 ?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부 ?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 (A4용지 1장 이내로 각각 작성) - 급식우유 제품설명서 1부(우유 선호도 조사 자료로 이용 예정) - 학교우유급식 공급제안서 1부 <서식 6>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 납품과정 설명 급식우유의 배식계획(방학 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 기타사항 -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 날인 6. 제출처 : 본교 행정실(방문,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sulsan@korea.kr> 접수) 7. 등록기간 : 2023. 3. 23. ~ 2023. 3. 29. (방문은 16:30까지 마감) 8. 기 타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나.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 453-601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3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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