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예산편성시 학교구성원(교직원, 학교운영위원, 학생, 학부모 등) 여러분들의 참신한 의견을 반영하여 교육과정과 연계한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예산편성을 하고자 다음과 같이 의견서 제출 방법 등을 안내하오니, 학교예산에 반영하였으면 하는 사항이나 기타 좋은 의견이 있으신 분께서는 학교홈페이지에 직접 작성해 주시거나 뒷면의 설문지를 작성하셔서 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접수 일정: 2018. 12. 12.(수) ~ 12. 18.(화) 16:00 2. 참여대상: 군산나운초등학교 학교구성원 (학교운영위원, 학부모, 학생, 교직원 등) 3. 참여방법: 참여 예산 의견서<붙임> 작성 제출 4. 제출방법(아래방법 중 한가지) ❍ 온라인: 군산나운초등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알림마당→ 예산참여방(의견서 양식 내려받아 글 쓰기 후 탑재, 반드시 비공개 처리) ❍ 우 편: 전북 군산시 신설로 50, 군산나운초등학교 행정실 예산담당자 앞(54125) ❍ 기 타: 담임선생님 또는 본교 행정실 제출 5 예산반영: 내부 검토 등 행정절차 반영여부 결정 6. 기타사항 ❍ 제출접수 일정에 관계없이 연중 제출된 의견은 검토 후 차기 예산 반영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나운초등학교 행정실(☎ 063-465-8102)로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