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나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3~5월 방과후학교 교육활동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3.05 조회수 91
첨부파일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4년도 3~5월 방과후학교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학생들이 다양한 방과후학교 교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알림사항: 3~53달간 방과후학교 수강(단 수강료는 매달 징수)

수강신청 기간 외 신규 신청 불가(6월 신청가능)

1. 수강 신청 기간: 2024.3.4.()~3.5.()

2. 수업 시작일: 2024.3.4.(2~6학년), 2024.3.5.(1학년)

3. 수강 신청 방법

기존 수강생 및 신규신청 수강생

새 학년 신청이므로 종이로 수강신청서 제출(도서관 앞 신청함)

방과후행정실무사 선생님께 직접 제출(본관 1층 도서관)

방과후행정실무사 출근 시간 : 13:00~16:00

4. 계좌 확인 및 입금 시기 : 1~14

- 수강료 2개월 미납 시, 다음 달 방과후학교 강좌 수강 취소됨.

5. 기타

1) 부서별 시간을 정확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수강이 마감된 부서는 대기자 명단을 작성하였다가 결원 발생 시 개별 연락합니다.

3) 자유수강권 대상자는 수강료 및 교재*재료비를 지원(수강료 우선 지원 원칙)

- 수강료 납부 후 자유수강권 대상자로 확정 시 수강료를 환불해 드립니다.

4) 교재 및 재료는 학생 개별구매가 원칙입니다.

(, 창의미술, 클레이의 경우 개별구매가 어려워 단체구매합니다.)

5) 강사와 강의시간, 강의실, 수강료 등은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기타 문의는 방과후행정실무사(070-4496-6788)으로 해주세요.(13:00~16:00)

 

*세부 시간표는 첨부파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활동 및 환불규정 안내
다음글 학생 건강상태 파악을 위한 기초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