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3~5월 방과후학교 교육활동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3.05 | 조회수 | 91 | ||
첨부파일 |
|
||||||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4년도 3~5월 방과후학교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학생들이 다양한 방과후학교 교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알림사항: 3~5월 3달간 방과후학교 수강(단 수강료는 매달 징수) 수강신청 기간 외 신규 신청 불가(6월 신청가능) 1. 수강 신청 기간: 2024.3.4.(월)~3.5.(화) 2. 수업 시작일: 2024.3.4.(2~6학년), 2024.3.5.(1학년) 3. 수강 신청 방법
4. 계좌 확인 및 입금 시기 : 1일~14일 - 수강료 2개월 미납 시, 다음 달 방과후학교 강좌 수강 취소됨.
5. 기타 1) 부서별 시간을 정확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수강이 마감된 부서는 대기자 명단을 작성하였다가 결원 발생 시 개별 연락합니다. 3) 자유수강권 대상자는 수강료 및 교재*재료비를 지원(수강료 우선 지원 원칙) - 수강료 납부 후 자유수강권 대상자로 확정 시 수강료를 환불해 드립니다. 4) 교재 및 재료는 학생 개별구매가 원칙입니다. (단, 창의미술, 클레이의 경우 개별구매가 어려워 단체구매합니다.) 5) 강사와 강의시간, 강의실, 수강료 등은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기타 문의는 방과후행정실무사(070-4496-6788)으로 해주세요.(13:00~16:00)
*세부 시간표는 첨부파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활동 및 환불규정 안내 |
---|---|
다음글 | 학생 건강상태 파악을 위한 기초 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