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강 신청 기간 : 5월 18일(수) ~ 5월 20일(금) 13시 이전까지 2. 수강 신청 방법 및 제출 장소 (신규 신청 강좌만 제출) 기 존 수강생 | 신청서 미제출 및 자동연장 되므로 취소 시 방과후 강사에게 20일까지 취소 의사를 꼭 밝혀 주세요.(늦게 취소의사를 밝힐 경우 수강료가 고지될 수 있습니다.) | 신규신청 수강생 | 방과후 강사에게 직접 문자 신청 (뒷면의 전화번호를 참고하여 문자로 신청해주세요. 예: 6~8월 방과후 4-1 이서진 로봇 A반 신청합니다.) | 본관 1층 도서관 앞 방과후학교 신청함에 직접 제출 (수강신청 기간 내) | 방과후행정실무사 선생님께 직접 제출(본관 1층 도서관) ※ 방과후행정실무사 출근 시간: 13:00~16:00 |
3. 계좌 확인 및 입금 시기 : 1일~14일 - 수강료 장기(3개월) 미납 시, 다음 달 방과후학교 강좌 수강이 자동 취소됨. 4. 기타 1) 7월 22일(방학식), 7월 25일~29일은 방과후학교 방학으로 휴강합니다. 2) 8월 1일~18일은 방학 기간으로 오전 중 수업하며 금요일 휴강입니다. (자세한 시간은 추후 안내 될 예정입니다.) 3) 수강이 마감된 부서는 대기자 명단을 작성하였다가 결원 발생 시 개별 연락 드립니다. 4) 작년 자유수강권 대상자는 5월까지 수강료 및 교재*재료비를 지원 합니다. 5) 올해 새롭게 선정된 자유수강권 대상자는 6월부터 수강료 및 교재*재료비를 지원하며 3월~5월까지 납부된 수강료는 6월에 환불 됩니다. 6) 교재 및 재료는 학생 개별구매가 원칙입니다. (단, 창의미술의 경우 개별구매가 어려워 단체구매합니다.) 7) 강사와 강의시간, 강의실, 수강료 등은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기타 문의는 방과후행정실무사(070-4496-6788)으로 해주세요.(13:00~1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