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강 신청 기간 : 6월 17일(수) ~ 6월 19일(금) 13시 이전까지 2. 수강 신청 방법 및 제출 장소 (신규신청 강좌만 제출) 기 존 수강생 | 신청서 미제출 및 자동연장 | 취소할 수강생 | 사전에 방과후학교 강사 또는 방과후행정실무사에게 연락 | 신규신청 수강생 | 본관 1층 도서관 앞 방과후학교 신청함에 직접 제출 (수강신청 기간 내) | 방과후행정실무사 선생님께 직접 제출(본관 1층 도서관) ※ 방과후행정실무사 출근 시간 : 13:00~16:00 |
♣ 학교 단축수업에 따른 방과후 신청 안내 - 학생간 접촉, 마스크 착용 최소화를 위하여, 모두 다른 학년별 하교시간에 맞추어 대기시간이 없게 개인별 방과후 시간제를 도입하여 탄력적으로 운영함. - 단축 수업 종료시 개인별 최대 2개까지 정상적으로 수강가능함.(단축수업 종료일 미정) 반 | 시간 | 신청가능학년 | A | 13:10~13:50 | 1~4학년 | B | 14:00~14:40 | 1~6학년 | C | 14:50~15:30 | 1~6학년 |
3. 계좌 확인 및 입금 시기 : 1일~14일 - 수강료 장기 미납 시, 다음 달 방과후학교 강좌 수강 취소됨. 4. 기타 1) 부서별 시간을 정확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수강이 마감된 부서는 대기자 명단을 작성하였다가 결원 발생 시 개별 연락 3) 자유수강권 대상자는 수강료 및 교재*재료비를 지원(수강료 우선 지원 원칙) 4) 교재 및 재료는 학생 개별구매가 원칙입니다. (단, 창의미술, 클레이의 경우 개별구매가 어려워 단체구매합니다.) 5) 강사와 강의시간, 강의실, 수강료 등은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