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상반기 행정대체(시설관리직)서류전형 합격자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12.28 | 조회수 | 192 | |||||||||||||||||||||||||||
군산나운초등학교 공고 제2022-31호 2023년도 상반기 행정대체(시설관리) 서류전형 합격자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공고 2023년도 상반기 군산나운초등학교에 근무할 시설관리직(행정대체) 채용시험 서류전형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12월 28일 군산나운초등학교장 1.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서류전형 적격자 전원)
2. 면접시험 시행계획 가. 일시 및 장소
나. 대상 : 서류접수자중 응시자격 적격자 전원 다. 면접일정
3. 최종합격자 발표 가. 일시: 2022. 12. 30.(금) 10:00 나. 방법: 홈페이지 공고 및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휴대전화 또는 자택전화로 연락) 4. 응시자 유의사항 가. 시험당일 응시표, 주민등록증(또는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및 필기구를 지참하시고 응시자 등록시간까지 면접대기실에 도착하여 등록한 후 관계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면접시험 시작시간까지 등록하지 않으면 면접시험 응시 불가 나.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시험대기 장소 및 시험장 내에서 관계 공무원의 안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체온측정, 마스크 착용, 개인 간 거리 유지 및 손소독 등 다. 질병관리청 및 지방자치단체 등의 통지에 따라 격리 조치된 경우 지체없이 군산나운초등학교 행정실(063-465-810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라. 면접 당일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자(기침, 인후통)는 면접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나운초등학교 행정실(063-465-8102)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3년도 상반기 행정대체(시설관리직)인력 최종합격자 발표 및 채용후보자 등록 공고 |
---|---|
다음글 | 2023년 군산나운초 상반기 지방공무원 행정대체(시설관리직)인력 채용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