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임시휴업일(8월31일-9월1일) 안내 |
|||||
---|---|---|---|---|---|
작성자 | 배수환 | 등록일 | 17.08.30 | 조회수 | 1697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학부모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학부모님들께 천장텍스교체공사 후, 각 교실 청소한 것을 완벽하게 점검하지 못하고 개학을 진행한 것에 대해 송구스런 말씀을 올려 드립니다. 아뢰올 말씀은 학교 각실 천장 텍스공사 후 남아있는 분진 등을 완전히 제거하여 학생들의 안전한 건강 유지와 쾌적한 학습환경 조성을 위하여 8월 31일(목)-9월 1일(금)까지 2일간 임시휴업을 실시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임시휴업으로 인한 다소간 불편한 생활이 예상되오나 넓으신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임시휴업으로 인하여 부득이한 사정으로 등교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는 운동장과 체육관을 개방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오후 돌봄교실은 정상 운영합니다. 임시휴업일 기간 동안 학부모님들께서 우려하시는 교실환경 부분을 청결하고 말끔하게 처리할 계획이오니, 이 기간동안 학부모님께서는 귀여운 자녀을 가정에서 잘 지도하여 주시길 바라며 각 가정에서 알찬 임시휴업일이 되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우리 나운초 교직원 일동은 귀여운 자녀들의 건강과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 임시휴업일 : 8월 31일(목)∼9월 1일(금) 2일간 2. 등교학생 지도시간 : 09:00 ~ 12:00 3. 지도내용 : 체육활동 등 4. 전체학생 등교일 : 9월 4일(월요일) 2017년 8월 30일 군산나운초등학교장 |
이전글 | 석면농도측정보고서 및 석면비산측정보고서 공개 |
---|---|
다음글 | 2017 군산 시간여행축제 참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