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학교우유급식 공급업체 모집 공고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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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성호 | 등록일 | 22.02.15 | 조회수 | 3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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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오초등학교 공고 제 2021 - 30 호 2022학년도 학교우유급식 공급업체 모집 공고
본교의 우유급식 공급 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 명 : 창오초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가. 학교 소재지 : 전라북도 군산시 성산면 동군산로 393 나. 학생수 : 초등 35명, 유치원 10명 다. 우유급식 예상 학생수 : 45명 (희망 수요조사에 따라 변경 가능) 라. 계약기간 : 2022. 3월 ~ 2023. 2월 마. 배식시간 : 10:30 ~ 11:00 바. 학교건물 형태 : “일자”형 사. 엘리베이터 사용가능 여부 : 해당없음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설비 등 가.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나.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검식 및 보존식용 우유 1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장장치 보유차량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및 자격요건 : 가. 선정방법 : 납품업체 모집공고 → 납품희망업체 접수 → 제안서 및 서류 심사 → 납품업체 선정(평가 우수 업체와 계약체결) 나. 자격요건 : 공고일 현재 참가자격을 갖춘 군산시 관내에 소재한 업체로 지정정보처리장치(s2b, g2b, eaT 등)에 등록되어 있는 업체 5. 제출서류 1)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1부.(붙임 1) 2) 학교우유급식 공급 제안서 1부.(붙임 2) 3)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6) 취급식품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7) 사업장(작업장)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각 1부.(소독전문업체 발급) 8)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4대보험완납) 각 1부. 9)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부. ※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바람 6. 제 출 처 : 본교 행정실 방문제출 또는 학교메일 changocho@jbedu.kr
7. 제출기간 : 2022. 2. 15. 11:00 ~ 2022. 2. 22. 16:30 8. 기 타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나.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본교 행정실(☎ 063-453-20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2월 15일
창 오 초 등 학 교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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