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육대학교군산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2학년 참관실습(Ⅱ)(2025.10.13.(월) ~ 10.17.(금)) 안내
작성자 김종한 등록일 25.10.09 조회수 394
첨부파일

 환영합니다!!!

2025학년도 2학기 전주교육대학교 2학년 참관실습(Ⅱ) 실습생(54)의 

학급 배정표를 안내하오니 배정된 학급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주의사항 및 준비사항을 꼭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학생들과 교육실습생의 안전을 위하여 출근 전 신속항원검사 부탁드립니다.(권고)


2. 개인 실내화, 체육복, 운동화를 꼭 준비합니다.


3. 시무식(10 .13.(월)안내

- 8시 30분까지 출근합니다.(학교스쿨버스 탑승자는 도착 즉시 정보교육실로)

자가 운전자는 교내로 차량 진입이 불가하며 교외 주차장을 이용합니다.

주차가능구역안내

복장은 정장교내 입장 시 각자 준비한 실내화로 갈아 신습니다.

  (★시무식 때 신발은 일단 별도 개인 신발 주머니 등에 보관하고, 시무식 이후에 학년
     담당 선생님께서 안내해주시는 학년별 교생 전용 신발장에 신발을 넣으면 됩니다.)

준비된 등록부(정보교육실 앞)에 등록(싸인) 후, 각자 소지한 명찰 패용하고 입실합니다.

- 지정된 자리에 앉습니다.
  (★지정석 표시는 등록부 앞 벽면, 정보교육실 벽면과 TV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 명단이 잘못되었거나 실습 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교육실습부장에게 연락바랍니다.

<교육실습부장 김종한 010-9240-5163>


4. 학급배정결과 

- 개인정보 관계로 이름을 모두 공개하지 않습니다.

- 희망 학년을 최대한 고려하였으나 선호 학년에 집중되는 관계로 모두 원하는 대로 배정해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밑줄은 남자 교생 선생님 입니다.

학급배정 명단(홈페이지용)

5. 정보교육실 자리 배정표 (시무식, 종무식, 각종 특강 자리 배정표) 

- 실습 시작부터 종료될 때까지 고정되는 자리인 관계로 반드시 지정된 자리에 착석 부탁드립니다.

정보교육실 좌석 배치도

6. 10월 13일(월) 실습 첫날 일정 안내입니다.(★ 전체 일정은 첫날 특강 시간에 자세하게 안내 예정)

일일 실습과정표(첫날)

7. 전달사항 안내를 위하여 오픈채팅방에 들어와 주세요: https://open.kakao.com/o/g8w7RiWh
  (☞ 앞으로 실습 기간 중 교생 전달사항은 이 오픈 채팅방을 활용하여 안내하겠습니다. 항상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교육실습 관련 각종 사유서 양식(2025 3학년 교생 수업실습)
다음글 ★수업 지도안 양식(2025 3학년 교생 수업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