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전주교육대학교 4학년 실무실습(5.19.(월) ~ 6.13.(금)) 안내 |
|||||
---|---|---|---|---|---|
작성자 | 김종한 | 등록일 | 25.05.14 | 조회수 | 397 |
첨부파일 | |||||
환영합니다!!! 2025학년도 전주교육대학교 4학년 실무실습생(53명)의 학급 배정표를 안내하오니 배정된 학급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주의사항 및 준비사항을 꼭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학생들과 교육실습생의 안전을 위하여 출근 전 신속항원검사 부탁드립니다.(권고) 2. 개인 실내화, 체육복, 운동화(★체육복, 운동화는 체육 시간 및 교생·교직원 체육대회 시 필요)를 꼭 준비합니다. 3. 시무식(5 .19.(월)) 안내 - 8시 30분까지 출근합니다.(학교 스쿨버스 탑승자는 도착 즉시 정보교육실로) - 자가 운전자는 교내로 차량 진입이 불가하며 교외 주차장을 이용합니다. - 복장은 정장, 교내 입장 시 각자 준비한 실내화로 갈아 신습니다. - 일단 신발은 들거나 백을 준비하여 넣고 시무식을 한 후에 학년부장 선생님께서 안내해주시는 학년별 교생 신발장에 신발을 넣으면 됩니다. - 준비된 등록부에 등록 후, 각자 소지한 명찰 패용하고 입실합니다. - 지정된 자리에 앉습니다.(★실습기간 중 정보교육실에 모일 때는 항상 처음 배정된 자리에 앉습니다.) - 명단이 잘못되었거나 실습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교육실습부장에게 연락바랍니다. <교육실습부장 김종한 010-9240-5163> 4. 학급배정결과 - 개인정보 관계로 이름을 모두 공개하지 않습니다. - 희망 학년을 최대한 고려하였으나 선호 학년에 집중되는 관계로 모두 원하는대로 배정해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밑줄은 남자 교생 선생님 입니다. 5. 정보교육실 자리 배정표 (시무식, 종무식, 각종 특강 자리 배정표)
6. 5월 19일(월) 일정 안내입니다.
7. 전달사항 안내를 위하여 '오픈채팅방'에 들어와 주세요: https://open.kakao.com/o/gjL1rowh (★앞으로 실습 기간 중 교생 전달사항은 이 오픈 채팅방을 활용하여 안내하겠습니다. 항상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 | 2025학년도 4학년 실무실습관련 사유서(결석, 조퇴, 외출, 지각 등) 양식 |
---|---|
다음글 | 2025학년도 전주교육대학교 1학년 참관실습(4.21.(월) ~ 25.(금))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