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인권) 신체 또는 운동 능력에 따른 차별을 하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포 |
|||||
|---|---|---|---|---|---|
| 작성자 | 김제동초 | 등록일 | 24.06.19 | 조회수 | 1 |
| 첨부파일 |
|
||||
|
(5학년, 인권) 신체 또는 운동 능력에 따른 차별을 하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포용적인 사고 방식으로 경기에 참여해 보기 |
|||||
| 이전글 | (5학년, 인권) 인권의 의미와 인권을 존중하는 삶의 중요성을 알아보기 |
|---|---|
| 다음글 | (4학년, 자기결정) 환경 문제를 지역의 문제로 인식하고 이를 해결할 방법을 제안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