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중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년도 하반기 행정대체(시설관리) 서류전형 합격자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공고
작성자 김제중앙초 등록일 22.07.04 조회수 297
첨부파일

김제중앙초등학교 공고 제2022-21

 

2022년도 하반기 행정대체(시설관리)

서류전형 합격자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공고

2022년도 하반기 김제중앙초등학교에 근무할 시설관리직(행정대체) 시험 서류전형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7 4

김제중앙초등학교장

1.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채용분야

응시번호

행정대체

(시설관리)

2022-1

2. 면접시험 시행계획

. 일시 및 장소

채용분야

면접시험 일시

면접장소

면접대기실

비고

행정대체

(시설관리)

2022. 7. 5.()

14:00 ~

본관 2

협의회실

본관 2

과학실

응시자는 13:30까지

등록

. 대상 : 서류전형 합격자

. 면접일정

채용분야

시간

내용

장소

행정대체

(시설관리)

13:20 ~ 13:30

응시자 등록

2층 과학실

13:30 ~ 13:50

면접순서 추첨

13:50 ~ 14:00

면접시험 안내 및 대기

14:00 ~

면접시험 실시

2층 협의회실

3. 최종합격자 발표

. 일시 : 2022. 7. 6.()

. 방법 : 김제중앙초등학교 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kim-ja)

고시/공고 코너

4. 응시자 유의사항

       가. 시험당일 응시표, 주민등록증(또는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필기구를 지참하시고 응시자 등록시간까지 면접대기실에 도착하여 등록한 후 관계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면접시험 시작시간까지 등록하지 않으면 면접시험 응시 불가

.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시험대기 장소 및 시험장 내에서 관계 공무원의 안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 착용, 개인 간 거리 유지 및 손소독 등

. 질병관리청 및 지방자치단체 등의 통지에 따라 격리 조치된 경우 지체없이 김제중앙초등학교 행정실(063-546-485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면접 당일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자(기침, 인후통)는 면접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제중앙초등학교 행정실(063-546-485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2년도 하반기 시설관리직(행정대체) 최종합격자 발표 및 채용후보자 등록 공고
다음글 2023학년도 백산중학교(자율중) 신입생 입학 요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