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수능원서 접수 안내문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8.11 | 조회수 | 221 |
첨부파일 |
|
||||
1. 접수 기간 및 일정 1) 응시원서 작성·접수 기간: 2025년 8월 21일(목) ~ 9월 5일(금) ※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 2) 업무시간: 9:00 ~ 16:30 (※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3) 졸업생 접수 신청 장소: 본관 3층 교무실 4)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시스템 운영 기간: 2025년 8월 20일(수) 9:00 ~ 9월 4일(목) 16:30 2. 온라인 사전입력 안내 (권장) 올해부터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되었습니다. 사전입력을 하면 사진 규격 확인과 수수료 납부까지 미리 처리할 수 있어 학교 방문 시 출력물 확인 및 서명만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접수가 완료됩니다. 단, 방문 서명 없이는 접수가 완료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방문해야 최종 접수됩니다. <온라인 사전 접수 중요 절차 : 회원 가입(본인 인증), 여권 사진 파일 등록, 응시 수수료 납부(가상 계좌)> <방문 원서 접수 중요 절차: 온라인 사전 입력한 응시원서 내용 확인 및 서명, 접수확인서 내용 확인 및 서명, 접수증 수령(접수 완료)> - 장소: 재학(출신)학교(재학생, 졸업생) * 모든 수험생(재학생, 졸업생)은 반드시 접수처(본교)에서 최종 접수해야 함 * 접수처(본교)에 방문하지 않을 경우, 수능 응시 불가능 ※ 졸업생 중 응시수수료면제자는 반드시 원서 접수 시 아래의 증명서류를 제출해야 환불받을 수 있으니 반드시 원서 접수 시 제출 바랍니다.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법정차상위계층 증명서(장애인연금 수급자 확인서,장애수당 수급자 확인서, 자활근로자확인서, 차상위본인부담경감 대상자 증명서, 차상위계층 확인서), 한부모가족 증명서)
* 문의: 063-239-3335(전북 교육청), 본교 3학년 교무실(졸업생담당 김○현선생님)
|
이전글 | 2026학년도 대입 전형 학교장 추천 규정(기전여고) |
---|---|
다음글 | 2025학년도 2학기 학반 임시 시간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