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기전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수시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9.12 조회수 221
첨부파일

1. 주요일정

수능 원서접수 기간 : 2024. 8. 22.() ~ 9. 6.() 09:00~17:00(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수시모집 원서접수 : 2024. 9. 9.() ~ 9. 13.() (3일 이상)

학교장추천전형 추천서 접수 기간 : 2024. 9. 19.() ~ 9. 25.()

대학수학능력시험 : 2024. 11. 14.()

2. 수능 응시원서 온라인 입력 및 접수 안내(재학생은 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전입력기간 : 2024. 8. 22.() ~ 9. 3.()

* 응시수수료 : 4개 영역(이하) 37,000, 5개 영역 42,000, 6개 영역 47,000    <총 영역 : 국어수학영어한국사탐구2외국어>

재학생은 827일 화요일 2교시에 각 교실에서 담임선생님과 사전접수합니다.

응시료납부방법 : 학교 스쿨뱅킹으로 인출할 예정입니다. (인출일 : 829~30)

3. 수시모집 원서접수 유의 사항

대학의 원서접수기간을 확인하시고, 6회 지원가능 횟수에 유의하세요!

각 대학은 9.9.() ~ 9.13.() 3일 이상을 정하여 접수를 받기 때문에 대학마다 접수기간이 다릅니다. 희망대학 수시모집요강의 원서접수 마감일(시간)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또한 원서접수가 완료되어 수험번호가 생성된 원서는 취소할 수 없으며, 6회를 초과하여 지원할 수 없습니다. (교육대학 포함, 산업대학.전문대학 제외). 원서접수를 완료하기 전에 희망전형, 모집단위를 꼼꼼히 확인하세요.

수시모집 합격자는 정시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2025학년도 수시모집에 합격한 자(교육대학, 산업대학, 전문대학 포함)는 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2025년도 정시추가 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최초·충원 합격자 모두 해당되며 등록할 의사가 없어도 정시·추가모집 지원 불가

수험생은 등록기간 내에 1개 대학에만 최종 등록하여야 하며, 이중등록된 경우 대입지원 위반자가 되어 합격사실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0’원 고지서도 은행에서 수납 확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수시모집 합격자는 등록 기간 내에 등록(예치금 납부, 문서등록 등)’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금(예치금) 면제 대상자도 등록금(예치금) 고지서를 확인하시어 등록금(예치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대학에 따라 사전면제(‘0’원고지서) 또는 사후환불(‘장학금’) 제도를 운영하므로, ‘등록금(예치금) 고지서의 금액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0’원 고지서는 은행을 방문하여 수납 확인을 받아야 등록 의사를 표명한 것으로 봅니다.

최종 등록(등록금 납부) 관련 내용은 반드시 대학별 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희망전형의 지원자격 요건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학은 전형별 지원자격 요건을 검증하기 위해 추가서류를 제출받고 있으며,

지원자격이 충족되지 않으면 합격취소(입학취소)될 수 있습니다.

공통원서는 미리 작성하여 원서접수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가 사전 오픈하여 미리 공통원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한 번 작성한 공통원서는 여러 대학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는 Windows OS를 기반으로 Chrome 또는 MS Edge 브라우저를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통원서를 수정하고 저장한 경우 하단의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해야 타 대행사에도 수정 내용이 적용된다는 점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서접수 마감 시점에 사용자가 집중될 경우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등의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미리 자신의 컴퓨터에서 원서접수 대행사에 접속하여 통합회원 가입과 공통원서 작성에 문제가 없는지 미리 확인하고 준비할 것을 당부 드립니다.

아울러 허위 원서접수뿐 아니라 모의지원 시스템상 허수 지원도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희망대학의 모집요강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피해를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대입 문의는 학교 담임선생님, 진학실(063)236-8932)

대입상담센터(1600-1615), 대입정보포털(adiga.kr)로 연락주세요.

4. 학교장추천전형 추천서 접수(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학교장추천전형 지원 시 재학 중인(또는 졸업한) 고등학교와 반드시 사전협의 후 원서접수하도록 되어있습니다. 학교장 추천입학 대상자 선발 규정 추천절차에 의거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접수) 학생 본인이 학부모의 동의를 얻어 학교장추천전형에 지원할 것을 담임교사(졸업생의 경우 3학년 부장)에게 의뢰하고, 학교장 추천전형 지원서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이전글 2024학년도 1,2학년 2학기 1차고사, 3학년 2학기 1차고사 시간표
다음글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