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체험명 : 환경성질환예방관리체험, 병원코디네이터체험 2.체험인원 및 장소 가. 환경성 질환 예방관리체험 : 1.2학년 한방자원과 , 진안고원 치유숲 나. 병원코디네이터체험 : 1,2,3학년 한방보건간호과 학생 , 본교 교실 3.체험일정
5월 18일 일정 | 시간 | 비고 | 교사 | 참여 학생 | 출발 전 안전교육 및 음주측정 | 8:30~9:00 | 진안경찰서협조 | 하다현 임현익 박세웅 전유주 | 1,2학년 한방자원과 학생 44명 | 출발 | 9:00 | | 도착 | 9:30 | | 친환경 공예품 만들기 체험 | 10:00 | | 건강식사 체험 | 12:00~13:00 | | 한방 약초 발 맛사지 체험 | 13:00~14:30 | | 출발 | 15:00 | | 진안군 버스터미널 도착 | 15:30 | | 전주역, 안골 전주 시외버스터미널 도착 | 16:10
16:20 16:40 | | 전주 고속버스터미널 도착 | 16:45 | |
5월 18일 일정 | 교육내용 | 강사 | 학생 | 1교시 : 서비스마인드/이미지메이킹 | -환자/고객만족과 서비스마인드 -서비스 종사자(표정, 용모, 복장) 이미지연출방법 -상황별 인사예절 | CSM아카데미 원장 전향, 강사 윤진호 | 1,2,3 학년 한방 보건 간호과 학생 68명 | 2교시 : 화법/전화응대 | -환자/고객 유형별 상담스킬 업 실습 -전화응대 실무 | 3교시 : 고객 접점별 관리(MOT) /고객관계관리(CRM) | -병원 접점별 고객 응대 기법 -고객관계관리의 중요성 -CRM 성공사례를 통한 충성고객 유도 | 4교시 : 고객성향파악 | -DISC(행동유형)진단도구를 통한 고객성향파악 | 5교시 : 불만고객응대 | -불만유형별 환자/고객응대요령 실습 | 6교시 : 모니터링/마케팅/롤플레잉 | -고객만족을위한 병원진단과 이를 통한 불편사항 도출 및 보완 -의료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리셉션/상담실무 -상황별 역할극 수행을 통한 환자의 감정파악 | 7교시 : 시험 | -병원코디네이터 자격 시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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